이제 아무도 내 가슴에 머리를 대고 자지 않을 것입니다. 생각 만해도 ..

6 22
Avatar for Taniyatani
3 years ago

😥-밤 12시에 갑자기 미치광이의 전화가 울리고 미치광이가 소리 치기 시작했습니다. "내려와"나는 서둘러 내려 갔다.

_

-나 : "왜 이렇게 늦었 어?"

미치광이 : "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키스하지 않고 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을 모릅니다. 빨리 키스하십시오."

나 : "지금은 안 돼. 늦은 밤에 나와 함께있는 소녀를 보면 집주인이 나를 쫓아 낼 것이다."

미치광이 : "당신이 나에게 키스하지 않으면 나는 가지 않을 것입니다"그리고 당신이 나에게 키스하지 않으면 나는 소리를 지르고 모두가 와서 볼 것입니다

-

__ 나는 미친 사람의 이마에 부드럽게 키스했습니다.

미치광이가 내 손 중 하나를 잡고

그리고 그는 "이제 집에 데려다주세요."라고 말했습니다.

-또해야 할 일은 집 앞에 그를두고 광녀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.

미치광이 : "내일 산책하러 갈게"?

나 : "내일 사무실이 있어요. 다음날 갈 게요."

Crazy : 좋습니다.

__ 광인이 뺨에 뽀뽀 해주고 잘 자라며 집에 들어갔고, 나도 집에 와서 잠자리에 들었다.

_

다음날 밤 9시에 사무실에서 집으로 돌아 왔고

하루 종일 미치광이와 이야기 할 수 없었고

그녀의 전화가 그녀를 생각하면서 울렸다 ...

전화를 받았는데

미치광이 : "Come down baby"는 놀라운 일입니다.

__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가 그곳에 서있는 광인을 보았다.

,

나 : "당신의 놀라움은 어디에 있습니까?" 미치광이가 내게 키스하러 온 줄 알았 기 때문에 그에게 키스하려고 했어요.

,

미친 여자가 나를 뒤로 밀었 어

그리고 말했다,

이제 키스 할 필요 없어 밤에 많이 먹을 수있어

나 : "밤에 많이 먹을 수 있다는 말이야"?

미치광이 : "나는 오늘 여자 친구 집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집을 떠났다." "나는 오늘 당신과 함께 할게요, 당신의 가슴에 머리를 얹고 잘 게요."

,

나 : 나는 조금 화가 나서 말했다. "A. 누구보다 먼저 가라."

__ 광인이 주장했다.

"나는 가지 않을 것이다. 나는 밤새도록 여기있을 것이다."

나 : 원하는대로하세요.

__ 나는 내 방으로 갔다. 잠시 후 나는 창밖을 내다 보았는데 미친 사람이 아직 가지 않았고 그의 얼굴이 떴다.

악당들이 그에게 다가오고 있었는데

-

-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가 미치광이의 손을 잡고 그를 방으로 끌고 갔다.

_

"이제 어떡해? 집주인이 알아 내면 알려줄 테니 미치광이를 숨 겼어."

-

우리 둘이 함께 저녁을 먹고 잠자리에 들었고

-그리고 미치광이는 방금 장난 꾸러기 시작했습니다 ...

-나는 다음날 일어 났고 내 가슴에 그녀의 머리를 가진 미친 여자를 보았다.

_

-미치광이는 너무 많은 과자를보고 미친 얼굴을하고 있고, 그는 편안하게 자지 않고, 그가 꿈꾸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.

-

-나는 그의 얼굴 위로 손을 부드럽게 움직였다.-

-미친 여자가 내 손을 잡고 마치 자기 손인 것처럼 그녀의 볼에

-

손을 떼려고했지만 미치광이는 더 꽉 붙잡고 놓지 않고 __

-

"내 손을 내밀었다."

미치광이가 일어났습니다.

나는 미친 여자에게 말했다. "누군가가 당신을 볼 수 있도록 빨리 집을 떠나야합니다."

-

미치광이 :- "오늘 사무실이 문을 닫았으니"오늘 하루 종일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"". 하루 종일 갈게 저녁에 집에 데려다 줄게. "

-

나 : "글쎄요, 이제 집에 가세요." "잠시 후에 가서 데려다 드릴게요."

-미친놈이 집에 갔어요

__ 돈이 없어요, 이제 어떻게해야하나요 ...?

__ 광인이 변덕 없이는 할 수 없다면 하루 종일 광인과 함께 걸어 다닐 것입니다. "

-

친구에게 천 루피를 빌 렸습니다.

-미치광이의 집에 갈거야-그의 집 앞에 가서 전화를 ..

__

-그 미친 여자는 아주 예쁘게 차려 입고 오늘은 아주 아름다워요.

오늘, 미치광이는 조금 다르게 옷을 입고 ""전에는 이런 옷을 입지 않았습니다. 그래서 잠시 그를 바라 보았습니다.

--- 뭘보고있는거야 ..?

나 : 오늘 너무 예뻐 보여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.

-

미치광이는 달콤한 미소로 말했다 ...

당신은 "아내"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.

-

이번에는 산책하러 갔다 ....

-미치광이는 오늘 매우 행복합니다. 미치광이는 나만 이해합니다. 내가 그와 함께 있었다면 그가 다른 것을 원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.

-

-나는 오늘 미친놈을 여러 곳에서 돌렸다.

-그리고 미치광이는 오늘 마음을 열고 마치 오늘 마지막 회의 인 것처럼 모든 것을 말하기 시작했습니다.

-

오후가 돌아 서서 미친 사람이 말했다 ...

-이제 공원으로 데려다주세요.

-오후에 그와 함께 공원에 갔다.

-공원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여자 친구에게 값 비싼 선물을 사요. 일부는 값 비싼 차를 타고 왔습니다.

-

-이 모든 걸보고 난 생각하기 시작했다. 미치광이가 다시 앉아 있는지 모르겠다.

-

그러나 미치광이는 값 비싼 선물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...

-그는 10 루피에 견과류를 사라고 했어요.

우리는 함께 견과류를 먹고 이야기 할 것입니다.

-

- "광인이 나를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, 그냥 그렇게 말했어"........

-나는 당신에게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. 조금만 나를 사랑하십시오. 그러면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.

-

""나는 견과류를 샀다.

-나는 견과류를 껍질을 벗기고 미치광이에게주고 있었고 미치광이는 견과류를 즐겁게 먹고 있었다.

-글쎄요, 우리가 평생 이렇게 함께 지낼 수 있다면 지금 우리가 얼마나 행복한 지보세요.

-

나 : 머물러 라. 언젠가 내 아내를 데려 올 것이다. 나는 내 평생 함께 할 것이다 "".

-그 말을 듣 자마자 미치광이가 내 손을 꼭 잡았어요 ... "그럼 알 잖아요."

--- 우리는 연못의 가장자리로 걸어 갔다 "",,.

__ (매일 산책하러 갔을 때 연못 계단에 앉아서 이야기를 많이 했어요.

-

- ""그날 저녁이되자 두 사람은 연못 가장자리에 앉아 কখন를 이야기합니다. "".

-

-미치광이를 집에두고 가겠습니다. ""미치광이는 가고 싶지 않고 "좀 더 같이 얘기하자."

-

_ 그런데 저녁이되어 그의 집에 갔다 ..

-

-미치광이가 내 손을 끝까지 꽉 잡고, 기분이 아주 좋아, 조금 다른 느낌이 듭니다. "

-

-갑자기 그에 대한 내 사랑이 어떻게 커 졌는지 알았습니다. 마치 그에 대한 다른 사랑이 자라기 시작한 것 같았습니다.

-

나는 그의 집 앞에 걸어왔다.

-미치광이가 이마에 키스했습니다 ...

-이제 줘.

-나도 미치광이의 이마에 키스 했어.

-

(나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미친 사람이 집에 들어갔다.)

-

-나도 우리 집에 갔다.

-나는 걷고 있고 당신은 얼마나 무서운 지 알고 있습니다 ...

내 광기가 많이 그리워

-

나는 신선하게 집에 가서 저녁을 먹고 잠 들었다.

-이튿날 아침 나는 미치광이에 대해 생각하면서 전화를 받았는데 그 미치광이에게 ""라는 메시지가 없습니다.

_

-오늘은 매일 미친 메시지로 깨어날 메시지가 없습니다.

_

나는 그가 바쁘거나 "아직 깨어나지 않았다"고 생각했다.

-

나는 사무실에 갔다.

-

나는 미친 여자를 집으로 불렀다.

-하지만 전화가 꺼져 있습니다.

"" "매일 밤 미치광이가 와서 집 앞에 서서 키스하곤 했어요." "하지만 오늘 무슨 일이 있었나요 ??

--- 좀 바쁜 것 같아요 ..

_

잠든 것처럼 먹었어요.

__

하지만 다음날 아침 일어나 전화를 받았습니다.

- ""나는 미친 사람이 ""라는 메시지와 함께 좋은 아침이라고 말했다고 생각했다.

-

-하지만 ,, 메시지에서 메시지를 보지 못했습니다.

-그런 다음 가슴 안쪽이 완전히 맞았습니다.

.... 미치광이에게 계속 전화를 걸어 전화를 끊고 있었는데 ...

,

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깨달았다.

...

-나는 그들의 집을 향해 달려 갔지만 그들의 집이 밖에서 잠겨있는 것을 보았다.

-

-옆집 사람에게 물었어요

-

-Api는이 집에있는 사람 중 한 명이 매우 아파서 모두 병원에 갔다고 말했습니다.

-

-병원에 가서 광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거기 앉아 우는 것을 보았습니다.

나는 그들에게 물었다 ,,,

-

- ""삼촌,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줌마, 왜 ""울어?

(날 알아보지 못해 한마디도하지 않고 계속 울었다)

-

나는 의사에게 물었다.

-선생님, 왜 우는 거죠?

-

의사 :-딸이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.

-

"이 말을 듣고 통곡이 더욱 커졌다."

-

나는 한 번 방 문 유리를 통해 내부를 들여다 보았다. ""내 미친놈이 안에 누워있다. " 죽음을 향해 싸우는 "".

-

- "" ""나는 정말로 안으로 들어가서 미치광이의 이마 ""에 키스하기 위해 미치광이를 안고 싶었다.

-

"하지만 그녀의 어머니와 아버지는 밖에 계셨기 때문에 할 수 없었습니다."

-

나는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미친 사람을 떠나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가지 않았습니다.

- "나는 미치광이를 병원 밖에서 기다렸다."

"그리고-나는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." "하나님,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돌려주세요."

-

나는 하루 종일 거기에서 보냈고, 아무것도 먹지 않았고, 아무것도 먹지 못했고, 음식을 삼킬 수도 없었습니다.

-

밤이었다. "나는 미치광이의 방 앞에 앉아 미치광이를 생각하며 잠 들었다."

-

"다음날 아침 누군가가 우는 소리에 일어 났어요."

-

"눈을 뜨 자마자 미치광이의 아버지 인 어머니가 많이 우는 것을 보았습니다. 그들도 다른 친척들도있었습니다."

-

나는 나 자신에게 묻기 시작했다.

-미치광이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요?

나는 다시 나 자신에게 말했다.

-아니, 내 광기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.

-

모두가 우는 모습이 무서웠어요.

-

나는 천천히 미치광이의 방으로 걸어 갔다 ..

이번에는 문 틈새를 들여다 보았다.

-

-나는 광기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. "돌아갈 수없는 땅으로 갔다" ".

-

나는 울 수 없다.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른다. 미치광이가 더 이상 살아 있지 않다 니 믿을 수가 없어요. "

-마치 ...

-

"누군가가 내 가슴 속을 망치로 때리고 있습니다." 비명을 지르고 울고 싶었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. 나는 그때 내 자신을 붙 잡았다.

_

"오전 10시에 미치광이의 야나 자."

-나는 돌아올 수없는 땅에 미치광이를 떠났다. "".

-

"그날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 기억 나지 않습니다."

_

그런데 저녁에 걸 으면서 묘지로 갔다 .. 광인의 무덤 옆에 촛불을 켜고 광인을 위해기도했다.

-

"물 두 방울이 미치광이의 무덤 옆으로 굴러 떨어졌습니다."

-

이번에는 걷기 시작했는데 어디로가는지도 몰라요.

- "급성 가슴 또는 옆통" ". 나는 군중 속에서 매우 외로움을 느낍니다. "내 인생에서 큰 것을 잃어버린 것 같다." 가슴 안쪽 턱 턱 ,,.

-

나는 도보로 Purkur에 도달했습니다.

-매일 나는 앉아서 미치광이와 이야기를 나눴다. ""미치광이가 내 어깨에 머리를 대고 이야기를 나눴다. "

-

하늘에서 불꽃이 타 오르고 있습니다.

-

나는 별을보고 상상의 영역으로 갔다.

-

나는 미치광이와 보낸 시간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.

_-_ 이제 아무도 "좋은 아침"이라는 메시지로 깨어나지 않습니다.

_-_ 아무도 매일 밤 와서 "내 이마에 키스" "

-이제 아무도 내 가슴에 머리를 대고 자지 않을 것입니다.

생각 만해도 ..

"눈물이 흐르기 시작했습니다."

😓

그 이야기는 매우 어렵다

# 완료

1
$ 0.03
$ 0.03 from @TheRandomRewarder
Sponsors of Taniyatani
empty
empty
empty
Avatar for Taniyatani
3 years ago

Comments

Very interested post dear

$ 0.00
3 years ago

Amar o kuv icca korer ay rokom gumare

$ 0.00
3 years ago

সত্যি পুষ্টি পড়ে আমার খুব কষ্ট হয়েছে ,

$ 0.00
3 years ago

Well story

$ 0.00
3 years ago

খুব ইচ্ছা হচ্ছে গুমানির

$ 0.00
3 years ago

Amar o icca kore porar

$ 0.00
3 years ago